“너가 제일 이뻐!” 자존감 높여주는 노래 5

이 글은 enjoy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 태그가 있으며 님에 의해 에 작성되었습니다.

음악 메인사진

 

하루종일 거울을 보고 우울한 날이 있다. 왜 이렇게 예쁘게 생기지 않은걸까 싶어 한숨이 나는 날. 무조건 ‘네가 예뻐’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캠퍼스텐이 준비한 당신을 향한 위로 ‘BEAUTY SONG’.

<단 두글자, 넌 그냥 예뻐!>더필름 ‘예뻐’

듣기만 해도 예뻐질 것 같은 노래다. 가사라고는 단 두글자. “예뻐”. “예뻐”라는 단어를 이렇게 다양한 음정으로 슬프게 부를 수 있다니 놀랍다. 따뜻한 목소리로 예쁘다고 말해주는 더필름의 목소리에 마음이 두근거리며 설렘이 찾아오는 듯 하다. 게다가 곡의 말미에 이어지는 사람들의 예쁘다는 말을 들으면 왠지 모르게 눈물이 날 것만 같은 예쁘고도 슬픈 노래다.

<내 눈엔 너만보여>레터 플로우 ‘뭘 믿고 그렇게 이쁜거니’

사랑예 빠진 남자의 눈에 뭔들 예쁘지 않을까. 노래를 듣고 있으면 내가 그의 연인인 것만 같다. “대체 내게 무슨 짓을 한거야~ 너는 뭘 믿고 그렇게 이쁜거니”라는 가사는 마치 핑크빛 빔을 발사하는 것만 같다. 달달하고 잔잔하게 흘러가며 내 연인이 제일 예쁘다고 말해주는 이 노래를 다 듣고나면 아마 설레서 잠이 안올지도 모른다.

<니가 1g이라도 사라지는 건 싫어>타코앤제이형 ‘이대로도 예뻐’

코가 좀 낮은 것 같고, 살이 좀 오른 것 같아서 오늘따라 못생겨 보인다면? 너 자체가 예쁘다는 타코앤제이형의 노래를 들을 필요가 있다. 과한 다이어트와 성형 열풍에 조심스런 우려를 담은 곡으로 ‘내 여자친구는 안 그랬으면 좋겠다’라는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아냈다. 나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현실적이고도 고마운 뷰티송.

<울고 있는 시간이 아까워> – 버벌진트 ‘충분히 예뻐’

혹시 남자때문에 울고 있다면, 주목! 당신은 그렇게 울고 있기엔 충분히 예쁘다. 라고 버벌진트가 노래한다. 이미 지나간 나쁜 남자때문에 울고 있는 당신을 위로해주는 이 노래는 뮤직비디오로 감상해야 한다. 뮤직비디오가 진리중의 진리. 당신은 충분히 예쁘니 더이상 울지말자! 더 좋은 남자가 곧 다가올테니.

<너 그대로가 제일 예뻐> – 자이언티 ‘노메이크업’

하루에도 수십번씩 수시로 거울을 보는 당신. 화장이 지워진 것은 않았는지, 얼굴이 부은 것은 아닌지.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예쁜 당신을 응원하는 노래. ‘몸무게 신경 쓰지마. 넌 그냥 그대로 너무 예쁜 걸’. 이라는 가사를 들으며 잠시나마 위안을 얻는다. 그냥 그대로도 예쁜 당신, 오늘도 예쁘다!

박선영기자

캠퍼스텐 기사제보 news@campus1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