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고 골랐다! EDITOR’S PICK

이 글은 style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 태그가 있으며 님에 의해 에 작성되었습니다.

직업이 직업이어서 그럴까? 화장품에 있어서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처지고 싶지 않은 1인이 바로 여기 있다. 그래서 그런지 새로 나온 화장품, 좋다고 소문난 제품, 웬만한 브랜드 베스트∙스테디셀러는 꼭 써봐야 직성이 풀린다. 화장품, 써볼 만큼 써본 에디터가 추천하는 ‘고르고 고른 추천템’을 소개한다.

줄1가을, 겨울철 피부관리? 촉촉함이 생명이니라

 

Untitled-1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6시간 유지되는 폭발적인 지속 효과를 입증 받은 수분크림으로 오랫동안 피부가 건조함 없이 촉촉하다.
스킨푸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미백, 주름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 매끈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선호하는 건성피부에 추천한다.
스킨푸드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블랙비 프로폴리스 추출물, 로열젤리 추출물, 로열블랙허니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로 피부 보호, 윤기, 보습을 관리할 수 있다.
어바웃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레몬 추출물과 레몬껍질오일 등 부위별로 추출한 레몬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각질 관리 및 피부결, 윤기,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에디터 역시 20대 초반에는 “피부 좋다”는 소리를 꽤 자주 들었다. 하지만 몇 해 전부터 점점 건조해지는 피부가 고민이더니 최근엔 걷잡을 수 없게 됐다. 그런 에디터가 요즘 푹 빠진 기초 제품으로 대표적인 게 바로 스킨푸드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다.

두 제품 모두 작년에 처음 사용해본 후 푹 빠져 올해에도 구입한 한 것.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의 경우 꼭 에센셜 제품을 토너 대신 사용하고 있다. 몇 통째 사용하고 있는지 셀 수조차 없는 빌리프 더 트루 크림_모이스처라이징 밤 역시 에디터 화장대 필수템이다. 특히 이 제품은 유수분 밸런스가 적당하고 발림성이 부드러운 것은 물론 바른 후 몇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아 에디터가 무한예찬 중이다.

마지막으로 요즘, 빼놓지 않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이 있다. 이 제품은 씨스타 소유의 꿀광피부 스킨케어 비법으로 소개된 것으로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준다. 또 빛을 잃어 칙칙해진 피부의 윤기와 탄력, 피부결까지 관리가 가능해 일주일에 1~2회 정도 사용하고 있다.

그때그때 기분 따라 변화무쌍 메이크업

 

Untitled-2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임미미 아임 아이섀도 팔레트 #SP02 나잇 투 데이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팔레트로 뭉침이나 가루날림 없이 선명하게 발색된다.
에뛰드하우스 퍼스널 컬러 팔레트 쿨톤 립 러블리 청순한 핑크계열과 시크한 핫핑크, 퍼플 계열의 립 팔레트.
돌리윙크 볼륨 마스카라 Ⅲ 블랙 직사각형의 독특한 마스카라 브러시가 특징인 제품으로 얇은 면으로는 세밀한 부분을, 넓은 면으로는 풍성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 올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메이크업이 쉽게 들뜨지 않도록 유지해주는 세팅 스프레이로 수분으로 코팅한 듯 촉촉하다.

 

‘이불 밖은 위험해’라고 생각하면 할수록 부족해지는 메이크업 시간. 때문에 아침엔 베이스에 눈썹까지만 그리는 편이다. 섀도의 경우 팔레트를 애용하며 손이 가장 많이 가는 제품은 아임미미의 아임 아이섀도 팔레트 #SP02 나잇 투 데이다. 총 10가지 컬러로 팔레트가 구성되었으며 뭉침이나 가루날림이 적다. 또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

립 메이크업 역시 에뛰드하우스에서 출시한 퍼스널 컬러 팔레트 쿨톤 립 제품을 이용해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바꿔준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수정할 땐 다들 그렇듯 쿠션 파운데이션을 활용하는 편. 촉촉하면서 끈적이지 않은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내추럴 커버 23호로 수정한 다음 메이크업 픽서를 뿌려 고정하면 밤을 새우더라도 끄떡없는 완벽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손현주 기자

캠퍼스텐 기사제보 news@campus1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