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이들처럼 ‘OH, MY LOOK’

이 글은 style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태그가 있으며 님에 의해 에 작성되었습니다.

가을이 내려앉은 캠퍼스. 그 속에 ‘힙’한 패션 스웨거가 있다. 세련된 모노톤 룩부터 믹스 앤 매치까지. 이들의 개성 넘치는 데일리룩.

1

진성훈

데일리룩 3

 

21세 / 모델지망생 / @jin_ych

스키니한 몸매와 길게 올라가는 입꼬리가 매력적인 성훈. 모델 지망생답게 평소 다양한 스타일을 즐긴다고. 올 가을엔 세련된 모노톤 룩을 입을 계획. 그의 긴 다리라면 어떤 옷이든 소화할 수 있을 듯.

2

최현아

데일리룩 4

 

25세 / 성신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 @_h.naxx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 예쁘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현아. 오늘 룩의 포인트는 컬러 와이드 팬츠. 아무나 입기  힘든 아이템이지만 그녀만의 스타일로 연출했다. 더 많은 데일리룩이 궁금하다면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갈 볼 것!

3

하헌국

데일리룩 5

 

24 / 삼육대학교 경영학과 / @Heongook2

정갈한 헤어스타일만큼이나 클래식한 룩을 즐겨 입는다는 헌국. 그의 스타일에는 더할 것도, 뺄 것도 없다. 깔끔하다는 말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남자가 또 있을까. 이번 가을, 정석의 남친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두말 할 것 없이 그의 스타일을 추천!

 

4

박은선

데일리룩 1

 

21세 / 동아대학교 국제관광학과 / @eunssune

귀여운 눈웃음이 매력적인 은선이는 개성 있는 스타일이 무척이나 잘 어울린다. 평범한 옷도 스타일링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풀어내는 것이 그녀의 패션 철학. 은선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감각적인 옷만큼 톡톡 튀는 일상도 엿볼 수 있다.

5

이자연

데일리룩 2

 

23세 / 명지대학교 국제통상학과 / @jayon__t

동그란 안경의 개성이 돋보이는 자연. 본인만의 컬러가 뚜렷하다. 스트릿 브랜드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결코 과하지 않게 입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링 법이다.

 

박선영 기자

캠퍼스텐 기사제보 news@campus1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