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여신 ‘아름이’의 남친 없는 이유

이 글은 campu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 태그가 있으며 님에 의해 에 작성되었습니다.

‘아름이!, 아름이!’ 를 외치던 공대생 광수. 실제로 여자가 적은 공대에서는 정말 여학우들이 모두 아름이 대우를 받을까? 어제 방송된 ‘문제적 남자’에서 소진은 밥은 거의 돈 주고 먹은 적이 없다는 이야기를 하며 만인의 연인이었던 과거를 공개했다. 하지만, 공대녀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판타지일 뿐이라고! 공대녀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자친구가 없는 이유.

 

(이미지출처 : tvN 문제적남자)

(이미지출처 : tvN 문제적남자)

1 시험, 과제가 내 남친이고, 애인이고…

문과 친구들이 물어보더라. 과제 같이 하며 사랑도 싹트지 않느냐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다. 대답은 NO! 너무 바빠서 과제를 즐길 틈이 없다. 숫자와 영어코드와 씨름하는 그 분위기는 칙칙하고 암울하며 정신마저 없다. 과제에 온 신경을 써서 제출하고 나면 이번에는 시험이 기다리고 있다. 우리에게 대학생활이란 과제와 시험으로 범벅된 나날들일 뿐. 로맨스 따위는 없다.

2 형제여!! 남학우들은 그저 형제일 뿐 !

잘 보이려는 마음이 들다가도 밤을 새면 모든 걸 놓기 마련. 어느새 우리 옆에는 남자가 아닌 우애 깊은 형제들만이 남아있다. 학기 초에야 꾸미고 남자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만 매번 그렇게 다니는 것도 일이고, 점점 후리스와 후드로 옷장이 채워진다. 그렇게 형제들은 다른 단대에서 여자친구를 찾고 우리와는 온갖 장난과 과제만을 함께할 뿐이다.

3 공대 남자 많잖아! 남자 많다며 날 버린 친구들

미팅이며 소개팅에 꼭 나는 빼놓더라. 과에 남자가 많다나 뭐라나. 게다가 소개팅을 나갔는데 공대생이라고 하니 주변에도 있는데 왜 굳이 여기까지 나왔냐고 하는 건 무슨 상황? 공대에 실질적으로 남자가 많긴 하지만 내 남자는 정말 없다. 공대생 남자들은 여자가 없다고 밖에서 소개팅하고 여자들은 남자 많아 소개팅도 안시켜준다니. 아이러니다. 나도 소개팅, 미팅 다 하고 싶다고 !!!!

박선영 기자

캠퍼스텐 기사제보 news@campus1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