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입지? (feat. 모델들의 SNS)

이 글은 style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 태그가 있으며 님에 의해 에 작성되었습니다.

요즘 아침만 되면 옷장 문이 열렸다 닫혔다 한다. 지겹지도 않은지 요즘, 매일, 매년 반복된다. 마치 연중행사처럼 말이다. ‘오늘 뭐 입지?’라는 고민으로 매일 아침을 시작한다면 주목하라. 모델들의 SNS를 통해 스타일링 팁을 알아봤다.

 

Untitled-4

#올가을 #베레모 #빵모자 #뉴스보이캡 #성공적

2016 S/S 시즌은 볼캡이 대세였다. 그렇다면 F/W 시즌에는? 베레모 또는 빵모자가 그 자리를 차지할 예정이다. 모델 안아름은 애쉬 컬러로 탈색한 헤어에 톤온톤으로 옅은 브라운 컬러의 베레모를 매치했다. SFW에 모습을 보인 이호정은 카멜 컬러의 뉴스보이캡에 오버사이즈 재킷, 큼지막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와 데님으로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교복 #아니라 #프레피룩

2016 F/W 핫하게 떠오르는 패션 중 하나는 프레피룩이다. 지난 봄과 여름내 열심히 입은 테니스 스커트와 아직 이별할 때가 아닌가보다. 최소라는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타탄 체크에 레드 컬러의 타이로 완성한 최소라의 프레피룩. 어깨에 걸친 재킷과 독특한 모양의 핸드폰 케이스, 짙은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 때문인지 쎈언니 포스다.

#매일 #데님 #특별한날에도 #데님 #교복인줄

모델 김나래와 아이린은 각각 데님 아이템을 선택했다. 김나래는 구릿빛 버튼이 포인트인 데님을, 아이린은 복고 느낌이 물씬 나는 데님 재킷을 착용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흔히 똥머리라고 부르는 번 헤어를 높게 연출해 작은 두상과 이목구비를 드러낸 것도 토인트. 앙증맞은 미니 숄더백에 퍼 장식을 달아준 것도 눈여겨 볼 만하다.

#20살 #가죽으로 #시크미 #장착할 때

가을만 되면 눈에 아른거리는 라이더 재킷. 특히 소재가 가죽이라면 더욱 그렇다. 모델 김진경 역시 가죽 라이더 재킷을 착용한 모습이다. 심플한 디테일의 라이더 재킷에 블랙 컬러의 데님과 톱, 선글라스로 올블랙룩을 연출해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라이더 재킷, 어떤 컬러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된다면 블랙 컬러를 추천한다. 베이직한 컬러이므로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나 데님, 스커트 등과도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사진출처 : 김나래, 김진경, 아이린, 안아름, 이호정, 최소라 인스타그램.)

손현주 기자

캠퍼스텐 기사제보 news@campus1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