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어택] 젝스키스와 함께한 13번째 ‘캠퍼스 어택’

이 글은 event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 , , 태그가 있으며 님에 의해 에 작성되었습니다.

어택 2

 

6월 9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열세 번째 캠퍼스 어택이 진행됐다.

이번 캠퍼스 어택에는 경희대학교 출신 젝스키스의 장수원과 김재덕이 함께 했다. 행사가 진행된 경희대학교 이과대학 앞에는 시작 전부터 많은 학생이 커다란 무리를 형성하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날씨에도 젝스키스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모인 학생들은 가득 기대한 모습으로 현장을 지켰다.

이 날 행사에는 젝스키스의 김재덕과 장수원 외에도 특별 MC로 뮤지컬배우 정상훈이 함께했다. 정상훈은 최근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어택 사진 1

 

오후 12시부터 진행된 이번 13회 캠퍼스어택은 캠퍼스텐 매거진 뿐 아니라 기말고사를 응원하는 ‘응원 선물’이 마련됐다. 선착순 1,000명에게 젝스키스와 정상훈이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준비한 선물을 학생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외에도 함께 사진도 찍어주고 사인도 해주는 등 학생들의 요구에도 연신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젝스키스가 전달한 응원 패키지에는 ‘캠퍼스텐 매거진 27호’와 남양유업 ‘프라우 제주 스파클링 워터’, 남양유업 ‘카와 커피’.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워터젤리 크림’, 투마루 ‘모이스처•아쿠아 펌프 2종 샘플’ 등이 들어있었다.

약 한시간 가량 지속된 행사에서는 학생들이 많이 몰린 가운데 성황리에 끝이 났다. 이 날 행사는 DJI 드론으로 현장모습이 녹화되었으며, 캠퍼스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 되었다.

행사를 함께 한 경희대학교 학생들은 “젝스키스를 눈 앞에서 만난 것이 꿈만 같다”, “힘내서 시험을 잘 볼 수 있을 것 같다” 등 설렘 가득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박선영 기자 / 사진 배진희 포토그래퍼

캠퍼스텐 기사제보 news@campus10.co.kr